본문 바로가기

부산소개/맛집

화명동 일식 스시 - 올타미스터스시

일식집 스시,초밥이 땡긴다면??? - 올타미스터스시

 

 

 

 

늘 자주보는 친구들을 어김없이 또 만나서 저녁을 먹기로 했답니다.

친구가 자기가 고로케 사줄테니까 올타미스터스시에서 오늘 이벤트 한다고 같이 가자고 해서

또 다른 자주보는 친구와 같이 3명에서 화명동에 위치한 올타미스터스시로 갔답니다.

위치는 화명도서관 뒷쪽 경찰서 근처에 있답니다.

 

오늘 역시 내 돈내고 먹는 솔직한 후기 입니다.

 

 

 

 

 

화명동에서 스시집을 갈때마다 꼭 가는 올타미스터스시라서 별 생각 없이 가봤는데

이벤트 하는 날에는 처음 가다보니 그렇게 줄이 있을 줄 몰랐답니다.

그렇게 바고 빠르게 대기표부터 한번 받아봤는데 15번이었네요..ㅎㅎ

참고로 저희가 도착한 시간은 5시 45분이였답니다.

그렇게 대략 20분정도 기다린 후에 입장!!

 

 

 

 

요렇게 7/4 스시데이라고 해서 저렴하게 판매해서 손님이 많네요. 매 달 첫째 주 목요일에 늘 이벤트를 해요.

가격은 8,000원입니다.

다른곳갔는데 번호 부르면 번호가 넘어가니 근처에서 대기하시는 것을 추천해요.

 

 

 

 

딱 들어오시면 이러한 인테리어로 되어있는 것을 보실 수 있답니다.

보시다시피 바로 앞에서 스시,초밥을 만들어서 바로바로 손님에게 나가니 믿을 수 있죠??

테이블도 은근히 넓어서 손님들이 어느정도 수용이 가능하답니다.

단체손님 예약도 된다고해요.

오늘은 이벤트 하는 날이라 종업원도 많고 손님도 엄청 많네요.

 

 

 

 

이제 오늘 저희가 주문할 메뉴랍니다.

인기모듬초밥 + 고로케 되겠습니다.

아주 짧은 시간 대기를 하니 바로 음식이 나오네요.

 

 

 

 

짠!!! 나왔네요.

구성은 보시다시피 활어 3피스 연어 2피스 참치 등등 이외에 4개가 나오는데 저희는 새우 2개 오리훈제 그리고 한치인가요..?? 한개가 더 나왔네요.

당연히 맛은 실패할 수 없는 맛이죠?ㅎㅎ

저렴하게 다양한 스시를 먹을 수 있으니 참 좋았답니다.

별점은 5점만점에 4.5점!!

저기 된장국이랑 물은 처음에 나오니 드시면 되요.

 

 

 

 

이어서 고로케 후기 갑니다.

바삭한 튀김에 안에 감자가 가득 들어있었어요.

소스가 정말 맛있었는데 아마 데리야끼 소스맛이네요.

별점은 5점 만점에 4점 주겠습니다.

 

사실 자주 가서 먹는 편이라 예전에 먹었던 후기도 하나 해드릴께요.

 

 

 

커플세트 A를 주문했는데 가격이 꽤나 나가긴 하지만 새우튀김 5개와 특선초밥으로 나왔답니다.

물론 맛은 있었는데 이 가격주고 먹기는 조금 아까운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대략 삼만원 중반정도 나왔었네요.

새우튀김은 완전 바삭해서 머리까지 다 맛있게먹었답니다.

 

전체적인 평을 하면 이벤트 하는 날에 가시면 저렴한 가격에 좋은 스시를 먹을 수 있으니 이벤트날 추천해요!!!

시간대는 너무 저녁먹는 시간에 도착을 하시면 줄을 서서 기다려야하니 조금 일찍 가시거나 조금 늦게 가시면 줄 없이 바로 드실 수 있을거에요.

물론 회전율이 빨라서 금방 들어가긴 하니 편하게 가시면 된답니다.

지금 다양한 이벤트들을 하니 매장에 가셔서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