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소개/맛집

부산 회식 맛집 횟집 - 성림횟집

부산 모라동에서 회식 하기 좋은 장소는?? - 성림횟집

 

 

 

 

이제 벌써 목요일이 되었네요!!

내일이면 바로 금요일이니 회식이 잡힐 확률이 굉장히 높죠?

이왕가는거 맛있는거 먹고 싶은데 어디를 갈까 정말 고민 많으실텐데요.

가볍게 추천하는 횟집 성림횟집 되겠습니다.

사실 저도 요번에 회식하면서 처음 가본 장소라 솔직하게 후기 남겨볼께요.

 

퇴근하고 바로 모라에 위치한 성림횟집으로 갔답니다.

 

 

 

이제 여름이라서 아직도 날이 밝은 편이네요?ㅎㅎ

주차는 횟집 바로앞에 공간이 있어서 큰 걱정 안하시고 오셔도 주차할 장소는 있을거에요.

저희도 차를 몇 대 가지고 갔는데도 충분히 다들 주차에 성공했답니다.

 

 

 

 

들어가기전에 잠시 시간이 남아서 물고기도 구경했답니다. ㅎㅎ

정말 다양한 물고기들이 살고있죠?

이제 식당안으로 한 번 들어가볼께요.

 

 

 

 

우선 들어왔으니 바로 메뉴판부터 봐야겠죠?

횟집답게 엄청나게 다양한 종류의 회를 팔고있으니 원하시는 것으로 골라드시면 된답니다.

옆에 원산지까지 있으니 더욱 믿고 먹어도 될 것 같아요.

저희는 아무래도 회식으로 와서 무난하게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모듬회로 정했답니다.

 

 

 

 

이제 주문을 했으니 기다림의 시간이 남았답니다.

그 동안 밑반찬들이 깔리죠? 역시 횟집은 밑반찬도 굉장히 기대가 되는데요.

사실 요거보다 더 많이 나왔었는데 과장님이 바로 집어드셔서 몇개는 이미 없네요.

없는 것 중에서 복튀김이 정말 일품인데 사진이 없는게 참 아쉽네요.ㅠㅠ

 

 

 

 

아무리 밑반찬이 맛있다고 해도 그래도 메인인 회가 최고겠죠?

저희는 모듬회를 주문해서 여러가지 다양하게 나왔답니다.

사실 먹으면서도 뭐가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종류는 대략 5개정도 나왔어요.

신선하게 잘 먹었답니다.

 

 

 

회를 다먹고나면 바로 매운탕으로 마무리 하면 되겠죠??

생각보다 양은 작았지만 이미 충분히 먹은 상태여서 매운탕도 칼칼해서 좋긴했는데

뭔가 약간 심심한 맛이라서 조금 아쉽긴 했어요.

나쁘진 않았습니다.

꽁치도 따로 구워서 나오니 같이 먹으면 최고!!

 

 

 

인테리어는 이런식으로 구성 되어있답니다.

바깥쪽에 앉을 수 있는 장소와 따로 문이 있어서 방 안에서 먹을 수 있도록 방은 충분히 있으니

원하시는 곳에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총평을 해보자면 전체적으로 밑반찬이 잘 깔려나와서 다양하게 먹을 수 있고 메인인 회도 꽤 싱싱했어요.

매운탕이 개인적으론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 높은 점수를 주겠습니다.

별점은 5점 만점에 4.5점 주겠습니다.

회식 장소로 가보는 것은 어떨까요?

성림횟집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