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소개/맛집

화명동 오꾸닭 메뉴 추천!!

오븐에 꾸운 닭이 먹고 싶을땐? - 오꾸닭 로스트그릴드, 크런치 치킨

 

 

 

어김없이 치킨리뷰의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언제나처럼 내 돈 내고 사먹는 치킨리뷰!

화명동에 있는 오꾸닭에 자주 가는 편인데 오늘은 배달음식으로 했답니다.

집에서 동생과 둘이서 있는데 뭐 먹을지 생각하다가 결국은 무난한 치킨으로 선택됬네요.

 

주말에 주문을 했다보니 은근히 도착하는데 시간이 걸렸어요.

대략 50분~1시간 정도 도착했네요.

바로 리뷰 가겠습니다.

 

 

언제나 가장 기대되는 시간이죠?

딱 치킨이 도착해서 오픈하기 직전이랍니다.

오꾸닭은 순살까지 국내산을 쓴다고하지만 저는 언제나처럼 뼈를 주문!!

보시다시피 오꾸닭 순살은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다리살을 쓴다고 하는데

순살 좋아하시는 분들은 오꾸닭에 시키면 좋겠네요.

 

 

 

 

 

바로 오픈을 해볼께요.

주문한 메뉴는 바로 로스트그릴드 치킨, 크런치 치킨 반반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가격은 16,900원이였어요. 배달비가 따로 없어서 이 정도면 가성비 괜찮죠?

구성은 치킨 반반하고 양념소스, 머스타드소스(소스는 고를 수 있답니다), 펩시 작은 캔 그리고 치킨 무가 왔네요.

굉장히 평범한 구성이죠?

 

 

 

 

자 이제 로스트그릴드 치킨부터 볼께요.

저희 집에는 다들 닭다리를 그다지 선호하지 않습니다. 저도 닭가슴살부분을 가장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제가 닭다리를 먹게 됬는데 역시 오븐에 구운 닭이 느끼한 맛도 덜 하고 담백해서 정말 먹기 좋네요.

평점은 5점 만점에 4.5점 주겠습니다.

무난하게 먹기 딱이네요.

 

 

 

 

다음은 바로 크런치 치킨 리뷰가겠습니다.

요번엔 과감하게 날개부분을 잡았는데 확대해서 찍어보니 확실히 빠삭한 느낌이 보이죠??

보통 치킨집들보다 더 바삭해서 먹는 맛이 좋았어요.

사실 평범한 다른 후라이드 치킨들 보다는 오꾸닭 크런치가 더 맛있었어요!

크런치 역시 오븐에서 구워내어서 속은 촉촉하고 겉은 빠삭하다고 하네요.

별점은 5점 만점에 4점 주겠습니다.

 

 

 

마지막으로는 같이 온 소스!!!

둘 다 매우 평범한 여러분들이 이미 다 알고 익숙한 그 맛이라서 따로 코멘트는 패스!!

 

총평을 해볼께요.

화명동에 있는 오꾸닭 매장에 가서도 많이 시켜먹고 집에서 배달로도 간간히 주문해서 먹는데 솔직히 치킨 실패하기가 어렵죠???

요번에 왔던 치킨도 평소처럼 늘 먹던 것을 시켜서 무난하게 먹었답니다.

여담으로 저번엔 요거닭 샐러드도 한번 가서 먹었는데 음.... 글쎄요. 이것은 그다지 추천은 안하는 걸로ㅎㅎ

가성비가 좀 많이 안좋았고 맛도 그냥 그랬어요. 5점 만점에 2점

허니갈릭치킨은 약간 교촌치킨 베이스에 마늘 맛이 조금 더 강해졌다랄까요??

그치만 맛은 굉장히 있어서 또 시켜 먹을만 했답니다. 5점 만점에 4.8점

 

매번 먹던 느끼한 치킨이 질리시면 오븐에 구운 닭 오꾸닭에 주문해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