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소개/맛집

화명동 일본 라멘 맛집 - 히메노라멘

화명동에서 일본식 맞춤 라멘을 먹고싶다면? - 히메노라멘





화명동에 거주하다보니 여기에는 어떤 음식점이 들어서고 어떤 카페가 들어서는지 자주 확인하는 편이라서

헬스장 가는길에 새롭게 히메노라멘이라고 생겨서 한번가봐야겠다 생각을 하고 있던 차

친구들이랑 만나서 요번에 새로 생긴 라멘집 가보자고 의견이 통일되서 곧바로 히메노라멘 집으로 갔답니다.


물론 오늘도 내 돈주고 사먹는 솔직한 리뷰입니다.





딱 봐도 일본식 느낌의 라멘집이라고 보이죠?

히메노라멘은 본인의 레시피로 만들어 먹는 선택형 일본식 해장라멘이라고 되어있네요.

웨이팅이 생길 수도 있으니 의자까지 구비해뒀네요.





딱 들어서면 이런식의 인테리어로 되어있네요.

제가 찍은 각도에서 뒤쪽에 테이블 딱 2개정도 더 있답니다.

그렇게까지 넓은 크기의 식당은 아니네요. 일본식 라멘이라 혼자가서 먹어도 괜찮을 것 같네요.





메뉴판을 한번 살펴볼께요.

보시다시피 메인 음식은 라멘이랑 규동이 되겠습니다.

사진만 봐도 딱 일본식이다라고 보이네요.

저희는 당연히 라멘집에 왔으니 라멘을 주문했답니다.





사이드느낌으로 몇가지 메뉴도 있고 튀김도 맛있어보이죠?

그래서 에비후라이도 추가 주문 했답니다.

물론 가성비로 따지자면 세트메뉴가 갑이겠죠?

세트로하면 10000원정도니 나쁘지는 않네요.





제가  처음에 들어갈 때 소개를 했었는데 아오리라멘처럼 여기도 자신의 기호에 맞게끔 주문을 할 수 있어서 참 좋았답니다.

친구들 3명에서 가서 각각 기호에 맞게 주문을 했어요.

주재료인 라멘을 하면 질긴면 부드러운 면으로 선택이 가능하답니다.

히메노소스, 마늘 ,숙주, 파 등등 정말 선택사항이 많으니 고르는 맛도 있네요.

펜은 책상 옆에 열어보시면 여러가지가 있으니 개개인이 다 작성을 하시면 된답니다.





주문을 하고나서 그렇게 오래 기다리지 않았는데 라멘이 나왔답니다.

대략 20분정도 기다리니 음식이 저희의 식탁에 딱!!!

정말 맛있어보이죠?

가장 설레는 시간이죠?





역시 라멘은 질긴면이 진리인 것 같습니다.

우선 차슈는 두점이 나오고 계란도 반개가 나오네요.

차슈부터 한 점 먹어보는데 역시 고기는 진리입니다. 맛없을 수가 없죠? 물론 계란도!

이제 국물 리뷰부터 갑니다. 맵기가 10배까지 있었는데 제가 고른 기본1/2 였는데 매운 맛이 하나도 안났답니다.ㅎㅎ

친구는 기본을 했는데 그것도 그다지 매운맛은 아니여서 매운 것을 좋아하시는 분은 최소 2배는 하셔야할듯.

국물 맛은 무난한 그냥 일본 라멘국물 맛이네요.

바로 이어서 전체적인 평가를 해보자면 아오리라멘이랑 흡사한 맛이라서 그냥 가끔 먹을만 하겠다 정도???

별점으로 따지자면 5점 만점에 3점 주겠습니다.

그냥 평범ㅎㅎ





바로 이어서 에비후라이(새우튀김) 맛 평가 갑니다.

무려 5000원짜리네요.

한개당 1700원정도의 가격!!!

새우튀김 역시 맛 없을 수가 없죠?? 정말 예상가능한 바삭한 새우튀김 맛입니다.

별점은 5점 만점에 4점!!!

소소하게 먹기엔 괜찮네요.



전체적인 총평을 해보겠습니다.

위치는 롯데마트 뒷편에 있어서 접근성은 좋네요. 인테리어는 조금 좁은 느낌이지만 일본식의 느낌을 잘 살려서 보는 맛도 있었어요.

가장 중요한 맛!! 음.....그냥 예상 가능한 라멘집이네요. 물론 맛은 있었어요. 화명동엔 라멘집이 잘 없으니 가는 것은 괜찮다고 봐요.

그치만 저에게 재방문 의사를 물으시면은 저는 no입니다. 굳이 이 돈 내고 다시 먹고 싶지는 않았어요.

물론 누가 사주면 바로 가겠지만요 ㅎㅎ


이상 화명동에 새로생긴 라멘집 히메노라멘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