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소개/카페

화명동카페 유달리(U:DALLY)

다양한 종류의 과일쥬스와 디저트가 땡긴다면? - 유달리

 

 

 

 

전날 친구들을 만나서 히메노라멘에 가서 라면을 먹고 가서 오늘은 어디를 가볼까?하다가

도착한 곳은 바로 유달리라는 카페에 갔답니다.

이전 김밥천국이 위치한 자리에 생긴 카페네요.

 

오늘 역시 내 돈 내고 먹는 후기 되겠습니다.

 

 

 

 

 

 

밖에서 보니 빨간색으로 되어있어서 눈에 딱 띄이죠?

에뛰드 하우스 바로 옆에 있어서 지금까지 카페라고 인식을 못하고 있었네요.

안에 들어가면 어떤식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을지 정말 궁금한데요?

 

 

 

우선 딱 들어서서 주문부터 해야하니깐 바로 메뉴판부터 찾아봤답니다.

여기하고 주문하는 곳 위쪽에도 메뉴판이 있으니 편한 곳 보시면 되겠습니다.

메뉴를 보니 쥬스, 커피, 에이드,  스무디 그리고 차 엄청나게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놀랐어요.

정말 기호에 맞게 주문을 하시면 되겠네요.

저는 아주 짧은 시간 고민을 한 후에 정한 망고&바나나를 선택했답니다.

친구는 요구르트? 요거트? 를 주문했고 다른 친구는 카페라떼를 주문했네요.

 

 

 

요렇게 오랜시간 지나지 않아서 바로 음료가 나왔네요.

자 이제 하나씩 맛을 보고 평가를 해볼께요.

 

 

 

 

우선 제가 먹었던 망고+바나나!

이것은 실패할 수 없는 조합이죠??

달달한 망고와 바나나이니까요. 맛은 정말로 맛있게 먹어서 따로 코멘트를 달지않겠습니다.

적지 않은 양인데 금방 다 마셔버렸네요.

별점은 5점 만점에 5점!!!

친구가 주문한 요구르트는 그냥 진짜 평범한 요구르트맛이네요.

 

 

 

우선 전체적인 디자인을 보면은 굉장히 심플하면서도 포인트를 넣어줘서 심심하지 않고 깔끔한 느낌이였어요.

테이블도 꽤나 넉넉하게 있는 편이였답니다. 중간에 스파이더맨 밑에 서랍장에는 손님들이 가지고 놀 수 있도록

그림책도 있고 소소하게나마 몇가지 볼 거리들이 들어있었어요.

 

 

 

 

매장 안에 들어오시면 바로 보이는 곳 입니다.

되게 깔끔한 이미지이죠?

 

 

 

 

요렇게 매장 앞쪽에 가시면 디저트 종류들도 꽤나 다양하게 판매를 하니 가셔서 드시면 좋을 거 같네요.

그리고 뒷쪽에 보시면 컵들이 엄청 다양하게 있는데 유달리 만의 장점인데 주문하신 컵을 반납하는 것이 아니라

집에 그대로 가져가시면 된답니다. 제가 주문한 과일쥬스 컵이나 친구가 주문한 커피 컵도 다 가져가셔도 되요.

 

이제 마지막 전체적인 총평을 해보겠습니다.

우선 위치는 구)김밥천국 위치이고 농협근처에 있어서 찾아오기는 정말 쉬웠어요.

매장에 들어오니 깔끔한 이미지이고 분위기도 좋아서 가끔은 찾아오면 기분좋게 있을 수 있겠네요.

음료의 선택도 굉장히 다양하고 제가 맛을 봤던 음료들은 다 평타 이상이라서 6,000원이면 충분히 또 사 먹을 예정입니다.

컵도 주니깐요.

조금 단점이 있다면 화장실이 매장안에 있는 것이 아니라 뒷쪽 건물 화장실을 공용으로 쓴다는 것 정도 되겠네요.

화장실가실 때 비밀번호 물어보시고 가셔야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