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소개/카페

경성대마카롱/부경대마카롱 마카롱 카페 맛집 - 달미롱

다양한 종류의 맛있는 마카롱과 에그타르트가 끌린다면? - 달미롱

 

 

 

 

 

오늘의 리뷰는 바로 경성대/부경대 근처에 있는 마카롱 맛집 달미롱 되겠습니다.

어제 기장에 놀러갔다가 여기 근처에 갈 일이 있어서 달미롱도 들렀답니다.

거의 푸드파이터처럼 어마어마하게 많은 메뉴를 먹었으니 맛에 대해 평가를 해보겠습니다.

 

 

 

 

멀리서 딱 봐도 눈에 띄는 노란색으로 가게 인테리어가 되어있었어요.

마크 모양인 마카롱이 참 귀엽네요.

 

바로 본론인 마카롱부터 한번 구경 갈까요?

 

 

 

매장에 오시면 정말정말 다양한 마카롱 종류에 선택장애 있으신 분들은 고르는 시간만 해도 엄청 걸릴 듯!!!

메뉴 이름이나 재료들이 참 신박하고 새로운 것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매장에는 두번 정도 갔는데 늘 갈때마다 새로운 메뉴들이 추가 되기도 해서 갈때마다

어떤 메뉴가 또 생기나 하는 궁금증도 유발되네요.

물론 맛은 상당합니다.ㅎㅎ

 

 

 

밑에 보시며 케이크 모양으로 해서 마카롱을 이쁘게 해서도 판매하는 모양인데 매번 케이크 하면 지루하기도 하니

요런식으로 마카롱 케이크 선물은 어떨까요?

 

 

 

 

마카롱이 아무리 맛있다고 해도 마카롱만 여러개를 먹으면 달 수도 있으니

콜드브루커피나 얼그레이 밀크티를 주문해서 같이 마시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마카롱 가격은 보시다시피 전메뉴 2500원!!

 

 

 

 

간단하게 매장 인테리어를 보면 아무래도 마카롱을 포장해서도 판매를 하다보니 저기 보이는 테이블 하나

그리고 뒷쪽에 테이블 한개가 있었어요.

저희는 시간도 많아서 천천히 앉아서 둘러봤는데 한 30~40분 정도 있었는데 정말 손님들이 많이 왔다갔다 하는 것을 보니

맛집인가보구나 하면서 다시 한번 생각했답니다.

 

자 이제 본 게임인 마카롱 및 음료 맛 평가를 해볼까요?

 

 

 

요거는 따로 포장을 해서 가려고 놔둔 사진이랍니다.

여기 메뉴가 헤이즐럿, 말차킷캣, 포치즈, 쇼콜라 카카오, 한개는 기억이 잘....ㅎㅎ

간단하게 맛 평가를 시작하자면 포치즈는 정말 치즈덕후 분들이 드시면 좋아하실 맛이였어요.

치즈의 향, 맛이 듬뿍 느껴지네용.

말차킷캣은 녹차맛에다가 초콜릿 맛이 더해져서 부담 없이 먹기 딱!!

헤이즐럿은 약간 커피맛+초콜릿 맛? 사실 실패할 수 없는 조합이죠?

마지막 쇼콜라카카오! 정말 달달한게 먹고싶다 오늘 내가 기분이 안 좋아서 기분이 좋아지고 싶다 하실 때 드시면 딱!!

 

 

 

 

매장에서 또 주문해서 먹은 마카롱입니당.

솔티드카라멜, 딸기우유크런치카라멜, 샷그린티라떼, 쇼콜라카카오, 말차초콜릿킷캣, 쑥떡쑥떡이 되겠습니다. 인절미 마카롱, 오레오 치즈도 먹었어요.

우선 가장 맛있었던 인절미 마카롱!! 무조건 꼭 드시기를 바랍니다. 그냥 별점 5점

딸기우유크런치카라멜 역시 달달한 딸기우유맛이였는데 두번째로 맛있었던!

솔티드카라멜은 예전에 헬스보충제로 엄청 먹었던 맛이라서 살짝 고민했는데 역시 마카롱은 마카롱이네요.

카라멜맛이 확 나면서 기분이 좋아지네요.

오레오 치즈 역시 강력추천인데요. 처음 한입은 약간 상큼한 맛인데 초코부분이랑 치즈 부분을 먹으니 섞여서 엄청 달달해서 좋았어요.

 

사실 달달한 것만 먹는 것은 그렇게 선호하지는 않는데 달미롱 마카롱은 정말 맛있었어요.

그래도 음료를 하나 주문했는데요. 바로 콜드브루 커피되겠습니다.

 

 

 

역시 달달한 과자나 마카롱에는 씁쓸한 커피가 딱이죠?

달달함을 잡아주면서 커피 고유의 맛도 느껴져서 일석이조!

이것말고도 얼그레이 등등 다른 음료도 있으니 드셔보세요.

 

다 먹고나니 배가 부른데 왠지 또 먹고 싶어서 에그타르트까지 주문했답니다.

 

 

 

이미 배가 엄청 부른 상태였는데 에그타르트 정말 미친듯이 맛있습니다.

포르투갈에 가서 원조 에그타르트도 먹어봤는데 제 입에는 달미롱 에그타르트가 훨씬 맛있었어요.

여러분 마카롱은 기본으로 꼭 드시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에그타르트도 완전 추천합니당.

두번드세요.

 

지금 매장에 시험기간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한번 들리셔서 무슨 이벤트인지 보세요!

저렴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사실 제가 지금까지 올린 글들을 보면 음식리뷰에 한해서는 굉장히 혹평들이 많이 있었는데요.(그만큼 깐깐하다는....)

달미롱의 마카롱은 다 맛있었고 또 다시 방문하겠냐는 의사를 물으신다면 당연히 yes!

여자친구 생기면 다시 꼭 데리고 가봐야겠어요.

 

 

 

 

아버지와 딸이 달콤함을 구워내는 달미롱

가셔서 달콤함과 따뜻함까지 구매해서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