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소개/카페

화명동 이디야카페 신메뉴 추천 - 아포가토 콜드브루 바닐라모카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커피의 조화 - 아포가토 콜드브루 바닐라모카

 

 

 

독서모임의 리더분과 같이 티스토리를 시작했었는데 서로 내건 조건이 있었어요.

바로 리더분은 한 주에 2개이상씩 글 올리기였고 저는 매일매일 무조건 1일 1포스팅을 하기로 약속을 했었어요.

만약에 약속을 못 지키면 상대방이 원하는 음료하나 기프티콘으로 보내기였는데 드디어 하나  받았어요.ㅎㅎ

사실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하시는 분들은 다들 아실테지만 업로드 하는게 쉬운일은 아니니깐요.

 

본론으로 돌아가서 선물받은 기프티콘은 바로 아포다토 콜드브루 바닐라모카였어요.

언제나 신메뉴를 시도하는 것을 좋아하는 블로그 주인은 이번에도 신메뉴를 좋아해서 큰 걱정없이 선택!

 

 

 

제가 사는 동네인 화명동 이디야 카페되겠습니다.

사실 화명동에는 카페가 엄청나게 많아서 굳이 체인점을 자주 가지는 않지만 기프티콘 덕분에 오랜만에 방문하네요.

 

 

 

매장에 들어가서 둘러보니 딱 하고 제가 주문하는 메뉴가 있었어요.

저렇게 총 3가지의 아포가토가 나왔으니 다른 맛도 한번 시도해보세요.

 

 

 

간단하게 매장도 한번 구경해볼께요.

 

들어오면 입구에 메뉴판이랑 디저트도 판매한답니다.

 

 

 

1층은 테이블이 1인석씩 앉도록 되어있어서 이렇게 계단을 타고 2층에 올라가시면 자리가 많이 있어요.

 

 

 

 

요런식으로 되어있고 사진에 없는 부분도 꽤 넓으니 널널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스터티룸 방식으로도 되어있어서 같이 온 인원끼리 사용하면 된답니다.

 

 

 

사실 시간이 좀 있으면 매장에 앉아서 천천히 아포가토 콜드브루 바닐라모카 음료를 천천히 퍼 마셨을텐데

이 날 미술관을 다녀온 날이라서 너무 피곤하기도 해서 도저히 밖에 있을 힘이 없어서 테이크 아웃으로 달라고 하니...

이 모양입니다 하하...

비주얼이 썩 그렇게 좋지는 못하죠?

웬만하면 아포가토는 매장에서 드시기를 추천합니다.

홈페이제 설명되어있는 것을 그대로 읽어드리면 콜드브루 베이스를 활용하여 만든 제품으로 바닐라시럽과 모카소스,

초코블라썸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깊은 풍미와 향을 느낄 수 있다네요.

칼로리 228kcal 당류 29g 단백질4g 포화지방 7g 나트륨 40mg 카페인 91mg되겠습니다.

알레르기성분으로 우유,계란,대두가 있네요.

가격은 4,800원입니다.

 

 

밖에서만 찍으니 뭔가 허전해서 뚜껑을 열고 다시 한번 찍어봐도 그냥 그렇네요. ㅎㅎ

역시 매장에서 드시기를...

 

마지막으로 맛에 대한 총평을 해보자면 아이스크림에 초콜렛과 커피를 섞는데 실패할 수 없는 조합이죠?

더운 여름날에 커피랑 아이스크림을 동시에 같이 먹고 싶다면 추천드려요.

꽤 달달한 맛이고 커피의 쓴 맛도 조금 느껴져서 섞어 먹으니 맛있었어요.

별점은 5점 만점에 4점 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