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소개/카페

화명동 클래식이 있는 카페 에스쿠차

화명동 디카페인 커피가 있는 카페 에스쿠차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서 스시부터 먹고 난 후에 디저트 먹으러 카페를 찾던 중

친구가 잘 아는 곳이 있다고 해서 가봤어요.

 

장소는 화명동 에스쿠차!

위치는 화명도서관 뒤쪽에 위치 하고 있어요.

 

 

 

 

 

 

카페에 들어가기전부터 분위기를 보니 참 깔끔한 이미지였어요.

앞쪽에 조그맣게 마당처럼 되어있어서 둘러볼 것도 소소하게 나마 있었어요.

 

 

 

우선 가장 중요한 메뉴판부터!

에스쿠차에는 당연히 커피도 판매하지만 와인이나 맥주도 판매해서 기호에 맞게 선호하는 것을 골라서 드시면 된답니다.

보시면 와인/맥주 주문하시면 안주도 제공된다고 하네요.

 

저는 언제나처럼 늘 마시는 걸로 주문했어요.

별 일 없으면 카페라떼를 마시는 편인데 다음날 출근도 하여야하고 해서 디카페인커피로 카페라떼를 주문하고 친구는 그냥 따뜻한카페라떼를 주문!!

 

 

 

 

 

 

 

기다리는 동안 심심하니 한번 가게를 쭉 둘러봤는데 아기자기한 물품이 엄청 많았어요.

사장님이 음악이랑 미술에 관심이 엄청 많아 보였는데 대충 보기만 해도 어마어마하게

앨범들이 많이 있어서 한창을 구경했답니다.

물론 음악은 잘 모르는...ㅎㅎ

그치만 천천히 둘러다보니 알만한 앨범도 있어서 신기했어요.

 

 

 

 

보시면 피아노까지 있어서 잘 치시는 분이라면 한번 쳐보시는 것도 분위기 잡는데는 좋을거 같네요.

위에 클림트의 키스 그림도 있네요.(제가 제일 좋아하는 작품)

 

 

 

 

친구랑 이야기하고 잠시 둘러보다보니 금방 커피가 나왔는데 자상하신 사장님께서 급 서비스로 크루와상을 하나 주셨어요.

안에는 크림이 들어가있었는데 역시나 꽤 맛있어서 전부 다 먹고 나왔답니다.

크루와상에 크림이 들어가있는 딱 그 맛이에요.

커알못이지만 카페라떼는 정말 맛있었어요.

날씨가 조금 더 더워지면 맥주 마시러도 한번 와보고 싶네요.

친구는 나가면서 갑자기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한개 사서 챙겨가드라구요.

그만큼 마음에 들었다는 이야기겠죠??

 

친구들과 클래식 들으며 수다를 떨고 싶다면 에스쿠차 추천합니다!!

 

화명동에 진짜 엄청나게 많은 프랜차이즈 커피집과 동네커피가게가 있는데 사실 개인적으론 프렌차이즈보다는 동네커피가게가 더 끌리네요.

가게마다 각각의 특색있는 인테리어나 분위기가 참 좋더라구요.

또 다른 카페도 구경하고 커피도 마시고 리뷰를 쓰러 올께요 ㅎㅎ

 

 

 

주차장도 바로 옆에 있어서 차량도 대략 5~6대정도 주차가능해요.

오픈시간은 11:00 ~ 22:00까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