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솔직한 리뷰/제품 후기

랩노쉬 푸드쉐이크 그레인, 어썸밀크티,초콜릿 맛 솔직한 리뷰

가볍게 식사대용으로 한끼 - 랩노쉬 푸드쉐이크

 

 

 

저번에 랩노쉬 푸드쉐이크 쿠앤크 맛 그리고 커피맛에 이어서 오늘은 세가지 맛에 대해서 리뷰하려고 합니다.

바로 그레인 맛, 어썸밀크티 맛, 초콜릿 맛 되겠습니다.

 

물론 제 돈주고 사먹는 솔직한 후기입니다.

 

우선 어썸밀크티 맛 부터 바로 리뷰 가겠습니다.

 

 

성분표 부터 한번 볼까요?

향긋한 블렌딩티와 부드러운 우유의 조화로 은은한 맛이라고 하는데요?

단백질 23g 탄수화물 49g 지방 4.7g이 들어가 있네요.

확실히 느끼는 건데 단백질 양은 일반 프로틴 보충제에도 크게 밀리지는 않는 모습이에요.

보통 1스쿱에 21~23g정도 들어가 있으니까요.

자 가장 중요한 맛을 별점으로 이야기 해볼께요.

5점 만점에 2점 되겠습니다.

솔직하게 말해서 밀크티를 선호하는 편은 아닌데 인공적인 맛이 강하게 나서 저는 두번은 못 마실 맛이네요.

본인이 밀크티를 좋아하신다면 어썸하게 드실 수 있을거같아요!! 풀림은 역시나 꽤 좋았어요,

개인적인 후기 되겠습니다.

 

바로 이어서 그레인 맛 리뷰 갑니다.

 

 

역시 성분표부터 볼까요?
현미멥쌀, 백태, 보리, 옥수수, 흰 깨 다섯가지 곡물을 고온으로 쪄낸 고소한 맛 이라는데요?

단백질 19g, 탄수화물 54g 지방 3.4g 되겠습니다.

바로 본론인 맛을 별점으로 나타내보자면 5점만점에 5점!!!

정말로 최고의 맛이였어요. 완전하게 미숫가루 타서 마시는 맛이라서 시원하게 원샷했네요.

보시다시피 보이는 곳까지 물을 넣고 흔들어 마시니 풀림도 좋았고 최고!

 

자 마지막 바로 한가지가 남았죠?

초콜릿맛 되겠습니다.

 

 

솔직하게 말해서 크게 기대를 안한 맛입니다.

성분표 부터 보자면 달콤한 코코아 베이스와 코코넛 크림 파우더의 조합, 더욱 깊은 풍미의 초콜렛 맛이라네요.

단백질 18g, 탄수화물 59g, 지방 4.0g되겠습니다.
역시 본론인 맛을 보자면 별점 5점 만점에 4.5점 드리겠습니다.

늘 마시는 단백질 보충제의 초콜릿 맛에 익숙해져 있는 저에게는 정말 가뭄의 단비 같은 맛이였는데요.

정말로 달달한 초콜릿 우유 맛이였어요! 근데 조금 아쉬운 것이 있다면 바로 풀림

유독 초콜릿맛은 풀리는게 잘 안풀려서 가루 뭉텅이도 먹었답니다.

그치만 맛은 추천드린다는 거!!

 

 

요것은 흔들기 전의 모습인데요.

물은 무조건 딱 저기 보이는 선을 지켜주세요!

혹시나해서 물을 더 넣으면 완전 밍밍해져버리드라구요.

실험으로 물을 조금 작게 넣으니 너무 달달해서 오히려 별로였구요.

설명서 따라 가는게 최고인 듯 합니다. ㅎㅎ

 

가격 제품은 개당으로 하면 올리브영 기준 3,900원인데 저는 랭킹닭컴에서 구매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10개에 17,000원돈!!

저렴하게 사는 것이 최고죠??

 

가볍게 식사할 시간이 없을 때 식사대용으로 먹기 좋은 랩노쉬 푸드쉐이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