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솔직한 리뷰/제품 후기

랩노쉬 푸드쉐이크 커피맛, 쿠키앤크림 맛 리뷰(저렴하게 구매하는 꿀팁)

간편하게 한끼 식사 대신  - 랩노쉬 푸드쉐이크

 

 

 

오늘 역시 제 돈주고 사먹는 솔직한 후기입니다.

 

 

제가 리뷰할 제품은 바로 랩노쉬 푸드쉐이크 커피맛 그리고 쿠키앤크림 맛 입니다.

운동 하시는분들은 어쩌면 한번쯤 들어보셨을 수도 있는 제품인데요?

예전에 몇몇대회에서 협찬으로도 나왔던 것으로 알고있어요.

여성분들은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 이 제품을 많이 먹는다고 하네요.ㅎㅎ

저 역시 꾸준히 운동을 하고 있어서 도움이 될까해서 구매 해봤어요.

 

어떤식으로 해서 알게되었나면 저 같은 경우는 닭가슴살을 주문할 때 보통 랭킹닭컴을 이용하는 편인데요.

오늘은 또 어떤 제품이 있나~~ 하면서 뒤져보다가 발견했어요.

 

우선 가격부터 볼까요??

보통 랩노쉬 홈페이지에서 구매를 하실텐데 푸드쉐이크 스타터키트 기준으로 17,500원에 판매중이네요?

그치만 랭킹닭컴에서 주문하시면 17,000원에 1+1으로해서 한박스 주문시 한박스가 더 따라온다는 놀라운 사실!

완전 꿀팁이죠?

어차피 주문하실거면 저기서 하셔서 한박스 더 챙겨드세용!!

 

 

 

주문을 하면 엄청 큰박스에 담겨서 와요.

그렇게 박스를 열면 이렇게 스타터키트가 있는데 저는 1개 주문했는데 1개가 더왔네요.ㅎㅎ

 

 

 

 

우선 요렇게 보시면 예쁜 박스에 담겨서 온답니다.

파손이 되지 않도록 보관용기를 튼튼히 잘 만들어져서 있어서 만족!

 

 

오픈을 다시 해보면 다섯가지의 맛이 나와요.

 

 

커피맛

쿠키앤크림맛

초콜릿맛

그레인맛

어썸밀크티맛

 

 

오늘 제가 리뷰할 맛은 커피맛 그리고 쿠키앤크림맛!

 

우선 가장 맛있어 보여서 고른 쿠키앤크림맛 부터 볼까요?

성분표 부터 살펴볼께요.

단백질 15g 탄수화물 64g 식이섬유 4g 지방 6g 포화지방 3.8g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54mg

이렇게 되어있는데 생각보다 단백질 양이 많이 있어서 놀랐고 식이섬유나 다른 기타 성분들도 있어서 꽤 괜찮다고 판단되네요.

보통 단백질보충제 한스쿱에 21g~23g들어가있는걸 비교하면 적지 않은 단백질이죠?

 

 

 

요렇게 이쁜 병에 담겨있어요.

들어보면 생각보다 부피가 크답니다.

 

 

 

통의 측면을 보시면 물을 여기까지 넣고 뒤집어 충분히 흔드세요라고 되어있어요.

물을 넣어서 흔들어 봤더니 매일 단백질 보충제를 흔드는 습관 때문에 엄청나게 강하게 흔들었더니 완벽하게 섞여있네요.

찬물을 통해서 섞었는데 너무 완벽하게 되어있어서 놀란..ㅎㅎ

 

우선 맛은 정말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아이스크림 쿠키앤크림 맛을 완전 시원하게 액체로 마시는 느낌??

별점 5점 만점에 5점 주겠습니다.

조금 남아서 물을 조금 더 넣어서 마셨는데 완전 밍밍해지더라구요.

무조건 물 용량을 맞춰서 넣어주세요.

 

 

다음 커피맛 리뷰 갈께요.

커피맛 역시 성분표부터!

단백질 16g 탄수화물 57g 식이섬유 1g 지방 10g 포화지방 5.9g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19mg

쿠키앤크림 맛이랑 크케 차이는 없네요.

 

 

 

 

병 색깔도 참 이쁘네요.ㅎㅎ

커피맛 보틀은 따로 챙겨뒀답니다.

 

 

 

 

요렇게 뒷면에는 보관방법이나 성분표 등등이 적혀 있으니 한번살펴보시면 될 거 같네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맛에 대해서 평가해볼께요.

역시 찬물을 통해서 섞었는데 가루뭉침없이 다 잘풀려서 한번에 마시기 참 좋았어요.

맛은 진짜 더도말고 덜도말고 커피맛 우유 마시는 느낌이에요.

물을 넣었음에도 부드러워서 잘 삼켜지고 맛도 있으니 별점 5점 만점에 4.5점!

포만감도 은근히 있어서 9시에 마시고 점심을 12시에 먹었는데 그 때까지 배가 고프지는 않았어요.

한끼 식사 대용으로는 딱이죠?

 

 

 

요렇게 차량 탑승해서 운전하기 직전에 한잔 마시고 딱 출발을 했는데 간편하게 들고 다니기 용이한게 가장 좋은 장점이네요.

아 대신 물을 넣고나서는 최대한 빨리 섭취하라고 되어 있으니 주의하세요.

 

다음번에는 나머지 맛 3개의 리뷰를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