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솔직한 리뷰/제품 후기

식스핏(6ft) 키높이 스니커즈 신발 추천(1IN BLACK) - 모든 옷에 코디 가능!!

푹신한 키높이 스니커즈신발이 필요하면? - 식스핏 스니커즈 1IN BLACK

 

 

오늘 역시 제 돈주고 구매한 솔직한 리뷰입니다.

 

한 때 옷가게 알바를 했었던 저는 옷이나 신발에 관심이 참 많은데요.

원래 신고 있던 로퍼가 어디로 갔는지 사라진 김에 스니커즈 신발이나 한개 구매할까 고민하던 중

발견한 제품이 바로 식스핏 스니커즈입니다.

인기있는 제품으로는 독일군 스니커즈와 1IN WHITE제품이 인기가 엄청 많아서 계속 재고가 소진되서

한참 기다렸네요.

물론 제가 구매한 BLACK도 재고가 없어서 거의 2주나 기다린...ㅎㅎ

 

이제 소개를 들어가볼까요?

 

 

 

상자를 오픈하면 저런식으로 신발과 주의사항 그리고 깔창이 한개 더 따로 들어가있어요.

상자가 꽤 튼튼하게 와서 찌그러지는 걱정은 전혀 할 필요가 없었네요.

 

 

 

 

요렇게 딸려온 깔창과 기본으로 깔려있는 깔창의 크기를 비교해봤는데 거의 비슷하긴한데 뭔가 스페어 용으로

들어있는 깔창이 조금 더 두꺼운 느낌이네요.

비교해보니 기본깔창은 3CM정도 스페어로 온 친구는 4~5CM정도 되네요.

 

 

 

 

저 같은 경우는 보통 270mm를 신는 편인데 그 이유는 바로 발 볼이 너무 넓다는 것.....

그치만 설명에 보니 발볼이 조금 넓게 나온편이라고 되어있어서 속는셈치고 265를 주문했는데

너무 딱 맞네요. 오히려 조금 남는느낌도 드네요ㅎㅎ.

발 볼이 넓으신분들이 착용하기에도 큰 무리가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자세히 보시면 마감도 잘 되어있는편이고 본드자국이나 얼룩이나 주름 등등 잘 마무리가 되어서 와서 기분이 참 좋았어요.

국산브랜드 스니커즈에 대해서는 크게 호감을 가지지는 않았는데 식스핏은 깔끔하게 잘 되어와서 만족했던 점이네요.

설명서에 나와있는데 차우첸이라는 인조가죽 대신에 오리지널 소가죽을 써서 더더욱 세련된 느낌이 있네요.

 

 

 

 

요렇게 신발끈까지 다 묶어주면 완료!!!

확실히 키높이용 신발이라고 느껴지는게 인솔 쪽을 잘 보강해두어서 크게 다른사람들이 봐도 키높이라는 느낌이

들지 않아서 좋았고 발목도 적당선까지 올라와서 딱이네요.

착용감은 스니커즈 치고는 꽤나 푹신푹신하고 새 신발인데도 발목 뒤쪽이 까지거나 그런 문제가 없었어요.

근데 한가지 문제는 딱 정사이즈라고 주문을 했는데 4~5CM 깔창을 깔아보니 뭔가 조금 신발이 벗겨질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결국 기본깔창으로 신고 다닌답니다. 사이즈 선택이 참 중요할 것 같아요.

 

자 이제 실제 착용샷을 봐야겠죠?

해운대에 놀러갔다가 같이 간 일행에게 급하게 찍어달라고 해서 찍은 사진입니다.

사진에 찍혀있는 저의 키와 몸무게는 175CM에 70KG입니다.

 

 

 

저는 약간은 포멀하게 입는 스타일이라 슬랙스에 소라색 셔츠를 입고 식스핏 스니커즈로 코디!

딱히 튀는 느낌없이 깔끔하죠?

 

 

 

 

보통 정면사진만 올리는 경우가 많아서 측면의 느낌도 느낄 수 있도록 측면사진도 한장 올려요!

확실히 신발은 사이즈가 커질수록 조금씩 덜 이쁜느낌은 있긴하네요.

 

 

 

마지막 후면사진!!!

깔끔하게 잘 어울리죠?

가끔은 캐주얼하게도 입는데 청바지에 티셔츠를 입어도 무난하게 어울려서

어디에도 코디하기가 안전빵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개인적인 총평을 해볼께요.

1. 가격은 76,000원 그렇게까지 고가는 아니지만 이 정도 가격에 저 정도의 퀄리티가 나온다면 저는 충분히 만족하고 구매!

 

2. 사이즈에 대해서는 딱 본인이 신는 정사이즈 신발로 가시는걸 추천해요.

저처럼 발 볼이 넓은 사람도 맞는 것을 보니깐요. 물론 깔창 5CM짜리를 까실려면 한 치수 크게 하는것도 괜찮을듯??

 

3. 코디는 어떤 옷에도 무난하게 어울리니 만능신발로 하나 있으면 언제든지 신을 수 있어서 추천!

 

4. 단점을 말하자면 자주 재고가 소진되서 저 같은 경우는 주문을 해놓고 거의 10일 넘게 대기를 했었고 소가죽이다보니

여름에는 조금 신기가 힘들거 같기도 하네요.

 

식스핏에서 독일군제품들도 한번 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도 필요하면 독일군제품정도에 한해서는 한번 더 구매할 생각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