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솔직한 리뷰/경험 후기

박효신 콘서트 티켓 티켓팅 성공후기 :WHERE IS YOUR LOVE

박효신 콘서트 티켓팅 후기! - Where is your love

 

 

 

개인적으로 음악을 굉장히 좋아하는 편인데 사실 콘서트는 자주 안가고 뮤지컬이나 오페라위주로 듣는데

정말 오랜만에 박효신(대장님)이 콘서트를 한다는 소리에 솔깃해서 표를 구해볼까?해서 티켓팅을 시도했답니다.

정~~~~~말 예전에 리쌍콘서트 이후로는 처음가는 것이니 도대체 몇년전인지......

김나박이에서 박을 담당하고 있는 박효신의 콘서트 티켓팅 이야기를 시작해볼께요.

 

우선 이번 콘서트에 대해서 이야기부터 하고 갈께요.

PARKHYOSIN LIVE 2019 LOVERS : WHERE IS YOUR LOVE?

알고보니 올해가 데뷔 20주년이여서 팬클럽 분들은 올해 콘서트 할 것을 이미 알고 있었다고 하네요.

이번 콘서트는 박효신씨가 공연 콘셉부터 영상까지 모든 부분을 디렉터로서 참여하네요.

우리가 꿈꾸는 내일과 성별, 세대 모든 것에 대한 사랑을 이야기한다고 하는데요.

정말 기대되죠?

개인적으로는 요번에 나온 신곡 GOOD BYE를 들어보고 싶네요.

 

 

여튼 그렇게 1차 티켓팅 하는날이 되었습니다.

사실 피튀기는 티켓팅인지 전혀 몰랐던 저는 하루있다가 해도 되겠지 하는 안일한 생각을 해서 

티켓팅 다음날 들어가서 보니 표는 이미 매진....하하하

이래서 사람은 경험을 해야하나봅니다.

이로써 박효신 콘서트를 꼭 가고싶다는 승부욕까지 생긴 하루였네요.

 

여차저차 하다보니 2차 티켓팅(피켓팅)의 날이 다가왔습니다.

한번의 실패 경험이 있던 저는 이번엔 딱 시간에 맞춰서 대기를 해서 겨우겨우 티켓을 얻었어요.

사실 겨우 얻은것인지는 모르겠지만 한자리는 운좋게 구했네요.

정말 쉽지 않은 여정이다....

사실 진짜 광팬인 분들은 올콘뛰시던데 저는 그정도로 하기엔 지역도 멀고 해서 하루만 했답니다.

바로 7월7일 일요일 오후 6시 콘서트!

장소가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

이럴때 느끼는 것이지만 지방(부산)에 사는 것이 아쉽네요.

 

 

 

 

이렇게 티켓 자랑도 한번 하면서 가격은 일반 143,000원이네요.

이왕가는거 VIP석도 2만원 정도 밖에 차이가 나지 않는데 이미 만석..ㅎㅎ

서울가는 기차비까지하면 250,000원 정도의 가격이 되네요.

피 같은 내 돈이지만 이런 문화투자도 필요한 것이 맞겠죠?

 

 

 

우선 자리부터 보자면 요런식으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저는 스탠딩 SR FLOOR층 O구역이네요!

스탠딩이라도 그저 감사할 따름ㅎㅎ

근데 욕심이 끝이 없는게 스탠딩으로 있을려고하니 살짝 두렵기는 하네요.

 

이제 오늘부로 하면 대략 20일 조금 더 남았는데 꽤 설레는 하루하루네요.

특별한 일이 있지 않으면 꼭 가서 콘서트 다녀온 후기도 남기겠습니다.

콘서트장에서 만나요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