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헬스 및 운동제품 리뷰/헬스제품 후기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랭킹닭컴 닭가슴살 한끼브리또 솔직한 후기

닭가슴살이 물릴땐? - 한끼브리또

 

 

 

 

요즘 틈만 나면 이벤트들에 대해서 참여를 많이 하는 편인데요.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이벤트 당첨 확률도 올라가겠죠?

어차피 될놈될이겠지만요.ㅎㅎ

최근에 3개나 당첨이 됬는데 오늘의 리뷰는 그 중 한개가 되겠습니다.

랭킹닭컴에서 5월의 상품평 이벤트를 신청했는데 운이 좋게도 5명 안에 들어서 담당자에게 연락이 왔었어요.

주소가 맞으면 집 주소로 상품 보내드리겠다면서요.

굉장히 알뜰살뜰하게 살려고 노력하는 저에게는 엄청난 이득이였죠.

(조만간 저의 소비패턴에 대해서도 한번 글을 올릴 생각입니다. 단순한 직장인 가계부느낌?)

 

오늘의 상품은 바로 랭킹닭컴에서 판매하는 닭가슴살 한끼브리또 되겠습니다.!!!

 

 

 

자 보시면 생각보다 두께감이 있어서 놀랐어요.

꽤나 빵빵하답니다.

 

우선 홈페이지에 가서 설명부터 한번 볼까요?

또띠아부터 특별한데요? 바로 통밀또띠아를 써서 고소한 맛이 일품인 건강한 식재료로 식이섬유가 풍부하며

포만감을 주어서 더더욱 좋네요.

식감을 살리기 위해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직접 컷팅하여 속 재료로 사용한다고 하네요.

안에는 소세지까지있어요!!

 

 

 

 

뒷면을 보시면 전자레인지 조리방법도 나와있으니 설명서대로 해동 전,후로 나눠서 잘 돌리면 될거에용.

오븐 사용도 가능!!!

영양정보도 빼놓을 수 없죠?

100g 기준으로 나트륨 366g 탄수화물 25g 지방 4.5g 콜레스테롤 25mg 단백질 12g 이런식으로 되어있네요.

 

개인적으론 단백질 양도 충분해서 꽤 영양성분은 좋다고 생각되요.

 

 

 

오픈하면 이런식으로 되어있어요!

보시면 상자가 선이 있어서 먹기 편하도록 양이 줄어드면 상자를 벗기시면 된답니다.

저는 해동 시켜둬서 1분 30초만 전자레인지를 사용했어요.

 

 

음..... 안속을 보여준다고 조금 잘랐는데 이상하게 잘렸네요. 하하

내용물은 여러가지의 채소들과 닭가슴살 스테이크, 눈꽃자연치즈, 마카로니, 옥수수콘, 매콤바베큐소스(할라피뇨) 

그리고 대망의 왕소세지가 있답니다.

소세지가 바로 포인트겠죠???

우선 맛 평가를 하면 저는 매운바베큐맛을 먹었답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5점 주겠습니다.

정말 맛있고 다 좋은데 끝 부분에 가니 또띠아가 버티지를 못하고 붕괴가 되서 먹기가 조금 애매한 상황이 발생되서

그것말고는 최고입니다.!!
맛으로 보니깐 칠리 갈릭 매콤바베큐가 있는데요 좋아하시는 맛으로 주문하시면 될듯해요.

가격은 5팩 기준으로 21,900원이네요. 가성비는 합격!

 

 

총평을 해보자면 맛은 정말 따로 답변할 것 없이 최고였고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포만감이 금방 찼어요.

다이어트에도 꽤 도움이 되겠죠?

칼로리도 꽤 낮은편에 단백질도 충분하고 영양쪽으로도 합격!

휴대폰 사이즈 보다 조금 큰 정도라 들고다니셔서 먹어도 되서 여러모로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닭가슴살만 드시다가 질리시면 가끔 이렇게 먹는 것도 유지하기에는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