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헬스 및 운동제품 리뷰/헬스제품 후기

굽네몰 닭가슴살 추천 훈제 닭가슴살(오리지널, 스파이시 맛), 닭가슴살 만두 그리고 허니멜로 소스

오늘의 리뷰는 바로 굽네몰 훈제 닭가슴살과 닭가슴살 만두 그리고 허니멜로 소스 입니다.

역시나 제 돈주고 사먹는 리얼한 리뷰 되겠습니다.

 

헬스하는 분들의 공통적인 고민은 바로 가성비 때문에 닭가슴살을 먹기는 해야겠는데

그냥 생닭가슴살만 익혀서 먹으면

언젠가는 물리는 타이밍이 온다는 것이죠!!

 

 

이번에 제가 주문했었던 제품은 바로바로 굽네몰 훈제 닭가슴살(오리지널, 스파이시 맛)과 닭가슴살 만두 되겠습니다.

맛있는게 먹고싶었던 저는 허니멜로 소스까지 (생각해보니 수비드 닭가슴살도 주문했었네요 ㅎㅎ)

 

첫번째로는 훈제 닭가슴살부터 볼까요?

 

 

 

 

 

 

이런식으로 다  100g으로 개별포장이 되어있어서 집에서 먹기도 좋지만

회사 가거나 밖에 나갈때도 챙겨나가서 먹기에 참 편해요.

전자렌지에 가볍게 해동부터 시켜놓고 30~50초가량 돌리면 딱 뜨겁게 먹기 좋게 된답니다.ㅎㅎ

성분을 보면 100g 대비해서 열량 120kcal 지방 0g 탄수화물 3g 그리고 가장 중요한 단백질은 27g들어가 있으니 괜찮죠?

 

 

 

 

 

 

자 이제 가장 중요한 맛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께요.

우선 오리지널 맛은 딱 담백하니 훈제 느낌도 나서 무난하게 먹기에 딱 좋아서

별점으로 메기면 한 5점 만점에 4점정도?

스파이시 맛은 맛은 있는데 은근히 매워서 화장실에 조금 자주 가게 되어서....ㅎㅎ 조금은 기피하게 되드라구요

별점은 5점 만점에 3점

가격은 보통 묶음으로 판매를 많이 하던데 1300정도에 구매 했었어요.

 

이번엔 닭가슴살 만두!!!

이벤트 할때 저렴하게 100원에 구매했었어요.(굽네몰 처음 구매하시면 혜택이 많답니다)

깜빡하고 사진을 안찍어서 홈페이지 사진으로 대체할께요.

 

 

 

 

 

 

우선 성분부터 이야기 해드릴께요.

총 내용량은 180g이고 열량은 270kcal 지방 8g 탄수화물37g 단백질 13g이 들어가있네요.

아무래도 만두이다보니 열량이나 지방은 조금있지만 단백질은 만두치고는 나름 우수하죠??

 

맛은 메밀피로 되어있어서 쫀득쫀득해서 씹는 식감이 좋았고 맛은 그냥 거의 만두맛이였어요.

다이어트 할 때 만두가 진짜 먹고 싶다할 때 먹기에 안성맞춤!!

별점으로 메기자면 5점 만점에 3.5점

 

 

마지막으로는 굽네 허니멜로 소스 입니다.

지금 홈페이지를 확인해보니 이제는 더 이상 판매하지 않네요.

샘플느낌으로 구매했어서 작은 통이였는데 머스타드 소스인데 조금 더 달달한 느낌이라고 보시면 되요.

이제 판매를 안하니 따로 크게 언급은 하지 않을께요 ㅎㅎ

 

생각해보니 굽네몰 수비드 닭도 구매해서 먹어봤던적이 있는데 들고 다니면서 먹기엔 괜찮은데

수비드라고 너무 기대를 했는가요....

생각보다 부드러운 맛은 아니였어서 조금 실망을 하긴 했지만 그래도 닭가슴살에 비하면

훨씬 부드럽고 맛도 괜찮았던거로 기억해요.

별점은 5점 만점에 4점!!! 

 

 

마지막 정리를 해보자면 제가 먹어본 음식중에 추천을 하자면 훈제 닭가슴살 오리지널 맛과 수비드 닭가슴살입니다.

스파이시는 장이 민감한분들은 비추하고 만두는 정말 먹고싶다고 하시는 분들이 드시면 될 것 같네요.

 

굽네몰은 이상하리만치 이벤트나 할인을 엄청 하니까 잘 알아보시고 하루차이로 가격변동이 꽤 생기기도하고

하니 유심히 지켜보시다가 저렴해졌다 싶으면 바로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