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헬스 및 운동제품 리뷰/헬스제품 후기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 아이솔레이트 무맛 후기(한통 다먹은 후기)

단백질 함량만을 원한다면 아이솔레이트 무맛??

 

 

 

오늘은 저번 마프대란 때 구매해뒀었던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 아이솔레이트 무맛 후기편입니다.

물론 이미 한 통 다 먹고 났기 때문에 리얼한 후기 갑니다.

 

 

 

 

 

저번에 구매했었던 맛은 임팩트웨이 스트로베리 크림맛, 임팩트웨이 아이솔레이트 솔티드 카라멜 그리고 무맛입니다.

오늘은 무맛부터 리뷰 갈께요.

구매했던 날은 대략 작년 10월정도 였고 다 먹은 날은 거의 3월정도 됬었습니다.

 

 

 

 

 

 

 

우선 헬스하는 분들이 가장 중요시 하는 성분부터 볼까요?

위에 보시다시피 1스쿱 기준 열량 93칼로리 지방 0.1그램 탄수화물 0.6그램 단백질 23그램 염분 0.13그램 입니다.

지금까지 대략 4가지 맛을 봤는데 확실히 무맛이 가장 단백질량이 높았어요.

물론 아이솔레이트를 선택했기 때문에 지방이나 염분이나 다 임팩트웨이 프로틴보단 낮게 나오네요.

가격은 조금 더 나가지만 확실한 장점이죠??

그리고 아이솔레이트의 가장 좋은점은 유당이 없어서 저처럼 여드름이 나는 사람들도 큰 걱정 없이 마실 수 있답니다.
저도 지금까지 계속 마셔오는데 딱히 여드름이 막 늘어나거나 그런 점은 없었으니 걱정 마시고 드셔도 괜찮다고 봐요.

 

 

 

 

 

 

 

 

이번엔 가루입자를 보니 굉장히 고운느낌은 아니고 약간 달라붙는 느낌이에요.

저 같은경우는 보통 찬물에 섞어서 마시는 편인데 풀림을 비교해보니 그냥저냥 무만하게 풀리는 정도에요.

잘 흔들면 가루가 씹히는 경우는 없을듯!!

 

자! 이제 여러분들이 가장 중요시 할 맛입니다.

솔직히 말하면 맛이 너무 빡셌습니다......

처음에 무맛 먹는 순간 와.... 이거 언제 다 마시지?? 생각이 들었어요

맛으로 따지면 진심 별점 5점 만점에 1점주겠습니다.

물론 맛 따위 신경 안쓰시는 헬창 분들이라면 무맛 추천하지만 일반적으로 운동하시고 맛있는거 마시고 싶다하시면

절대절대 비추합니다.

 

 

 

 

대략 맛을 비유해보자면 어릴 때 먹는 하얀물약 맛??

그리고 혹시나 해서 우유에 섞어서 마셔봤는데 역시나 답이 없더군요

결국 마지막 시도로 두유에 섞어서 마시니 그럭저럭 먹을만 한 정도???

 

저는 주문했을 때 솔티드카라멜 2.5kg짜리 주문을 같이 했었어서 솔티드카라멘 1스쿱에 무맛 반스쿱 섞어서 마셨어요.

이 정도면 대충 맛은 예상이 가리라 봅니다.(주관적인 의견)

저 같은 경우는 늘 도전하는 것을 좋아하는편이라 주문할때 꼭 2.5KG짜리는 아무맛이나 끌리는 것을 주문하는 편인데

여러분들은 한번 잘 생각하고 고르시길 바랍니다.

지금 제가 아직도 먹고 있는 2.5KG짜리 화이트 초콜렛 맛 때문에 미쳐버릴 것 같네요.

물론 초콜릿 스무스 맛은 다 먹었어요 ㅎㅎ

 

 

조만간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 아이솔레이트 솔티트카라멜, 임팩트웨이 프로틴 스트로베리크림 맛 리뷰를 가지고 다시

돌아오도록 할께요.

 

다들 좋은 선택 하시기를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