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소개/관광지

경주 가볼만한 관광지추천 - 키덜트 뮤지엄

 

어린시절의 동심을 다시 한번! - 키덜트 뮤지엄

 

 

 

 

 

 

 

 

 

6월5일 수요일 연차를 내고 친구들과 함께 찾은 키덜트뮤지엄!!

언제나 경주하면 가는 곳이 대릉원, 첨성대, 불국사, 석굴암, 등등 그런 흔한 장소말고 좀 특별한 곳이 있나?

찾다가 발견한 키덜트뮤지엄 되겠습니다.

바로 옆에는 경주 자동차 박물관도 있으니 온 김에 들렀다 가세요!

 

 

 

 

우선 가격부터 한번 볼까요?

저 같은 경우에는 인터넷에 검색을 해서 구매를 했더니 5200원에 구매를 완료했답니다.

가서 사면 7000원인가 7500원인가 했는데 미리 예약하고 가셔서 저렴하게 가시길!

 

 

 

 

요렇게 들어가기 전부터 아이언맨하고 원피스 그리고 마징가 Z까지 있어서 키덜트뮤지엄 온 느낌이 물씬났어요.

입장전에 아이언맨과 가볍게 한 컷!

 

 

 

 

요렇게 데스크에 오시면 표를 보여주고 키덜트뮤지엄 스타트 된답니다.

첫장소에서 사장님이 친절하게 여러가지를 설명을 간단하게 해주니 듣고 들어가면 된답니다.

 

 

 

요기는 입구에 있는 마블캐릭터들!!

 

 

 

보시면 키뮤라고 보이시죠???

장소마다 저렇게 키뮤가 있는데 사진을 찍어오시면 소소하게 사탕 하나 주시는데

그냥 재미로 찾으시고 귀찮으면 안찾아도 되요.

저는 굳이 다 찾았는데 찾는 재미도 쏠쏠했어요.ㅎㅎ

 

 

 

 

딱 들어오면 요렇게 슬레이트로 영사기 관련 포토존이 있어요.

친구사진 한장 ㅎㅎ

 

 

 

 

요렇게 피규어들이 어마어마하게 있고 테마별로 다 다르게 전시가 되어있어서 은근히 볼께많아요.

1층하고 3층이 있답니다.

 

 

 

 

위에 1전시관 2전시관 3전시관 이런식으로 되어있고 파트마다 키뮤들이 숨어 있으니 잘 찾아보세요.

사탕 받으셔야죠!

 

 

 

 

요렇게 계단을 올라가는 길에도 키뮤들과 많은 작품들이 있으니 잘 둘러보세요!

포스터나 캐릭터들 엄청 많답니다.

 

 

 

 

3층에 딱 올라오니 세일러문이나 웨딩피치 등등 여자아이들이 많이 봤었던 애니메이션이 저희를 맞아주네요.ㅎㅎ

저도 조금씩은 봤었던 애니메이션들이네요.

 

 

 

 

3층 구석에는 약간 할로윈처럼 공포분위기 쭉 꾸며져있어요!!

심약자나 노인분들은 들어가지마라고 되어있으니 저도 요기엔 사진은 안 올릴께요.

살짝 공포스러운 분위기는 확실히 난답니다.

 

 

 

 

가면도 엄청나게 많이 있어서 가면쓰고도 한참을 놀았다는....ㅎㅎ

종류대로 하나씩 다 써본 느낌인에요.

 

 

 

 

놀다가 힘드시면 3층에 무인카페가 있어요!

요금함에 천원 넣으면 음료를 마실 수 있으니 양심껏 드시기를!!

 

 

이렇게 열심히 돌고나니 1시간이상?? 1시간 10분정도 짧고 굵게 즐기고 나왔어요.

바로옆에 자동차박물관이 있는데 또 박물관을 가고 싶지는 않아서 바로 밑에 내려가니 공원이 있어서

가볍게 한바퀴 돌고 스타벅스가서 커피 한잔하고 다른 장소로 갔답니다.

 

총평을 하면 5200원으로 이 정도의 시간을 즐길 수 있다면 충분히 좋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두번 가기는 좀 그렇지만 한번 구경가기에는 색다르고 동심도 생각나고 추천합니다.

 

운영시간은 10:00 ~ 18:30분까지랍니다.